내원객 맞이 |
- 원내 시설 및 객실 안내도를 게시하여 내원객의 편의를 돕겠습니다.
- 전화벨은 3번이상 울리기 전에 전화를 받겠으며, 친절하게 소속과 이름을 정확히 밝히겠습니다.
- 전화를 다른 담당자에게 연결할 경우에는 즉시 연결해 드리겠습니다.
- 업무 담당자가 부재중일 경우, 용건을 메모한 후 담당자에게 전달하여 조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.
- 우리는 친절한 안내를 통하여 내원객이 편안하게 휴식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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쾌적한 환경조성 |
- 내원객들의 건강관리를 위해 실내 냉,난방의 적정 온도를 유지하여 항상 쾌적한 환경에서
휴식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
- 객실의 침구류는 자주 세탁하여 청결 상태를 유지하도록 하겠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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내원객 의겸 수렴 및 시정조치 |
- 내원객들이 퇴실할 때 본원이 개선할점 등이 있을 경우 자유롭게 의견을 건의할 수 있도록 하여
내원객들의 요구 및 불만사항을 적극수렴하여 타당한 건의는 적극 수용하고, 잘못된 업무는 즉시
시정하겠습니다.
- 모든 업무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처리하겠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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