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1세기를 주도할 교직원 및 내원객들에게 편안한 휴식공간
21세기를 주도할 교직원 및 내원객들에게 보다 편안한 휴식공간 및 효율적인 연수공간을 제공하기 위하여 내원하는 모든 분들께 보다 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고,
내원객의 입장에서 먼저 생각하고 행동할 수 있도록 다음 사항을 약속하겠습니다.
행정서비스헌장
01

밝고 친절한 자세로 내원객을 맞이하겠습니다.

02

내원객들이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휴식할 수 있도록 주변시설 정리정돈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
03

효율적인 운영으로 내원객의 요구를 만족시키고 질 높은 휴식 및 연수공간으로서의 도약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.

04

내원객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여 업무에 반영하겠습니다.

05

잘못된 업무처리 및 서비스에 대해 즉시 시정 조치하여 개선해 나가겠습니다.

서비스 이행표준
내원객 맞이
  • 원내 시설 및 객실 안내도를 게시하여 내원객의 편의를 돕겠습니다.
  • 전화벨은 3번이상 울리기 전에 전화를 받겠으며, 친절하게 소속과 이름을 정확히 밝히겠습니다.
  • 전화를 다른 담당자에게 연결할 경우에는 즉시 연결해 드리겠습니다.
  • 업무 담당자가 부재중일 경우, 용건을 메모한 후 담당자에게 전달하여 조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.
  • 우리는 친절한 안내를 통하여 내원객이 편안하게 휴식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쾌적한 환경조성
  • 내원객들의 건강관리를 위해 실내 냉,난방의 적정 온도를 유지하여 항상 쾌적한 환경에서 휴식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
  • 객실의 침구류는 자주 세탁하여 청결 상태를 유지하도록 하겠습니다.
내원객 의겸 수렴 및 시정조치
  • 내원객들이 퇴실할 때 본원이 개선할점 등이 있을 경우 자유롭게 의견을 건의할 수 있도록 하여 내원객들의 요구 및 불만사항을 적극수렴하여 타당한 건의는 적극 수용하고, 잘못된 업무는 즉시 시정하겠습니다.
  • 모든 업무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처리하겠습니다.